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시즌10 일라오이 룬 템트리 스킬트리 공략법
    롤 시즌10/롤 시즌10 탑 챔프 룬 템트리 공략법 2019. 12. 30. 13:01
    반응형

    롤 시즌10 탑 일라오이로 탑을 조져봅시다.

    개쎈 그녀 무너여자 일라오이.

    일라오이는 탑으로 무적권 쓰이는 챔프인데요. 하도 세서 1:5 한타가 정말 자유롭게 가능한 유일한 챔프입니다.

    궁이 워낙 사기라 잘 쓰이면 좋지만 W가 너무 변수가 많아서 한방에 죽어버리거나

    어그로 잘못끌려서 궁 날리면 그냥 뚜벅거리다가 죽는게 부지기수입니다.

    그리고 약간 징크스? 느낌인게 일라오이가 잘크면 우리팀이 너무 못해서 한타 져서 지는 전설이........있습니다.

    1. 시즌10 에는 정복자 일라오이가 대세! (도벽의 삭제로....)

     

    01234

    그렇습니다. 한떼 도벽이 탑을 강타하면서 도벽 피오라 도벽 일라오이 도벽만 든 

    도벽 탑 시대에서 일라오이는 흔히 말하는 꿀? 을 빨았습니다. 워낙 기술들이 다 붙어서 패는거라

    시너지가 좋았는데 룬이 개편되면서 (삭제) 일라오이는 다시 정복자를 들어주고 있습니다. (정복자가 1티어 룬)

    정복자를 들어주면서 보조룬을 지배로 피의맛을 드면서 안그래도 쩌는 생존력 피흡을 높여줍니다.

    01
    일라오이 룬 정복자

    2. 일라오이 템트리 & 스킬트리

     

    템은 블클 (칠흙의 양날도끼) 를 무조건 선템으로 가주시고  스테락 ,까지만 가도 정말 좋습니다.

    그리고 피흡에 좋은 죽음의 무도를 두른다음에 상대에 맞는 다음 코어템을 뽑아주시면 됩니다.

    이미 2코어만 뽑아도 무적 수준이라 템트리만 잘 따라오시면 됩니다.

    스킬트리의 경우 Q 선마. 촉스 스매쉬는 멀리서도 패고 라인전에서도 좋습니다.

    Q - E - R - W  순으로 선마해주시면 됩니다. (궁은 직히는대로 ㄱ)

    0123456789

    무너무너 무너여자 일라오이는 템트리를 딜탱 (딜도되고 탱도되는), 스킬트리는 거의 고정적 입니다.


    일라오이 초보자를 위한 스킬강의

    고대신의 예언자

    일라오이와 그녀의 숙주는 근처의 통과할 수 없는 지형에 촉수를 소환합니다. 촉수는 영혼과 숙주, 그리고 혹독한 가르침 스킬의 희생양을 공격합니다. 촉수에게 맞는 적들은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촉수 강타

    소모값:  
    사거리: 850

    촉수의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사용 시 일라오이가 촉수로 내리쳐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지속 효과: 후려치기의 피해량이 10/15/20/25/30% (0) 증가합니다.
    사용 시: 일라오이가 성상을 휘둘러 촉수가 전방에 후려치기를 사용하게 합니다.


    혹독한 가르침

    소모값:  
    사거리: 400

    일라오이가 대상으로 도약해 물리 피해를 입히며, 근처의 촉수 또한 대상을 공격합니다.

    다음 기본 공격 시, 일라오이가 대상으로 도약해 대상 최대 체력의 [{{ f1*100 }}]%에 해당하는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일라오이가 공격하면 근처의 촉수도 함께 대상에게 후려치기를 사용합니다.혹독한 가르침의 추가 피해량은 최소 {{ wmindamage }}이며, 몬스터를 상대로는 최대 300입니다.


    영혼의 시험

    소모값:  
    사거리: 900

    일라오이가 적의 몸에서 영혼을 분리해 자신의 앞에 서게 만듭니다. 영혼은 자신이 입는 피해량의 일부를 원래의 대상에게 돌려줍니다. 대상이 처치되거나 영혼에서 너무 멀어지면, 대상은 숙주가 되어 촉수를 소환하기 시작합니다.

    일라오이가 7초 동안 적 챔피언에게서 영혼을 분리합니다. 영혼에게 피해를 입히면 피해량의 25/30/35/40/45% (+[0]%)가 해당 적 챔피언에게 전이됩니다.만약 영혼이 처치당하거나 대상이 일정 범위를 벗어나면, 대상은 10초 동안 숙주로 변하고 1.5초 동안 80%만큼 둔화됩니다. 숙주는 근처에 다른 촉수가 없으면 매 0초마다 촉수를 소환합니다.촉수는 매 {{ timebetweenvesseltentacleslams }}초마다 영혼과 숙주에게 후려치기를 사용합니다.


    믿음의 도약

    소모값:  
    사거리: 450

    일라오이가 자신의 성상을 바닥에 내리쳐 근처 적들에게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를 입는 적 챔피언 한 명당 하나의 촉수가 소환됩니다.

    일라오이가 성상을 바닥에 내리쳐 근처 적들에게 {{ damagecalc }}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피해를 입는 적 챔피언 한 명당 촉수를 하나씩 소환합니다.이후 촉수는 {{ duration }}초 동안 후려치기의 사용 속도가 50% 빨라지고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게 됩니다. 혹독한 가르침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로 줄어듭니다.'온화하고 상냥한 신들도 물론 많아. 내가 모시는 분은 그렇지 않을 뿐.'

     

     


    무너여자로 꿀빠세요.

    마무리

    은근히 너프도 안되고 꾸준히 사랑받는 무너여자 일라오이로 꿀빠세요 여러분.

    골드 이하 하위티어에서는 진짜 좋아요 (그이상은 모름....)

     

    관련글

    더보기

    1. 아직 없습니다. ㅠㅠ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롤토리 많이 응원해주세요~!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