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보정보다 무보정이 더 잘생긴 차은우
    카테고리 없음 2019. 10. 6. 05:02
    반응형

    차은우는 볼때마다 사귀고 싶다가 아니라 저렇게 태어나고 싶다가 더 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생기면 무슨 느낌일까 ㅋㅋㅋ

    보정

     

     

     

     

     


    무보정

     

     

     

     

     

     

    팬 아닌데 그냥 보면 너무 잘생겨서 헛웃음이 나오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