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 폴드 내구성테스트 삼성 자체실험과 유튜브 실험 속도비교
    카테고리 없음 2019. 10. 5. 02:04
    반응형

    어쨌든 잘만들긴 한듯ㅋㅋㅋㅋㅋ

    삼성 자체실험 : 20만회 보장

    갤럭시 폴드 내구성테스트 삼성 자체실험 vs 유튜브 실험 속도비교.gif

    유튜브 실험 : 12만회에서 고장



     

    한줄 요약 : 내 폴드 vs 니 폴드

     

    솔직히 좀 영업당했음ㅋㅋㅋㅋㅋㅋ 대박이더라 일단 남이 막 접어도 12만회는 못 접을테니까 안심하고 사도 될듯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