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5년만에 모여서 달빛천사 마지막화를 보고 우는 달빛천사 성우들
    카테고리 없음 2019. 10. 1. 01:17
    반응형

    이용신(루나 역) :  나 이때 울었잖아 진짜 ㅠㅠ 눈물이 너무 많이 나서 겨우겨우 한거야 이 멘트를... 

     

     



    이자명(멜로니 역) : 다시봐도 명작이네요 진짜 ㅎㅎ 아 좋다

    김장(타토 역) : (말 없이 박수)




    이용신(루나 역) : 저는..제가 이 멜로니를 부를 때 소리가 막 무너졌잖아요 ㅠㅠ 

     

    이자명(멜로니 역) : ㅋㅋㅋ본인도 촉촉하네 ㅋㅋㅋㅋ!! 




    이자명(멜로니 역) : 어우 늙었어늙었어 완전히 ㅋㅋㅋㅋ

     

    이러면서 이용신 이자명 성우 모두 눈물을 닦음 ㅋㅋㅋㅋ 





    김장 성우는 초반에 울컥했다가 눈물 흘리는 두 성우 보고 빵터짐 ㅋㅋㅋㅋㅋ

    저거보면 멜로니 성우분 평소 목소리도 멜로니 닮았어ㅋㅋㅋㅋㅋ

     

    출처 - 이용신TV 달빛천사 특집편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